고객센터 연락처는 어떻게 되나요?
안녕하세요. 질병 장애 정보 커뮤니티 앱 한번을 운영하고 있는 한번서비스팀 입니다.
서비스를 사용하면서 궁금하신 부분이나, 건의 사항 및 기타 모든 문의는
평일 오전 10시 ~ 오후 10시(점심시간 12시 ~ 13시 제외)내 아래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----------
이메일 상담
customer@hanbun.me
----------
><><
----------
카카오톡(채팅) 상담
https://pf.kakao.com/_xdpBFT/chat
----------
한정된 인원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
전화상담은 제공하지 않는 점 사과드립니다.
혹 신체적 장애 등으로 채팅 및 이메일 상담이 어려우신 분이 계신다면
아래 이메일, 카카오톡, 비밀 댓글 중 하나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
전화드리겠습니다.
저희 서비스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딱 한번, 세상 모든 질병이 치료되는 그날까지.
질병 장애 정보 커뮤니티 한번 드림
-------
Q. 어플리케이션은 어디서 다운로드 받나요?
A. 안드로이드의 경우, 플레이스토어에서 '한번'을 검색하시거나, 여기를 클릭 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아이폰(iOS)를 사용하고 계신다면, 앱스토어에서 '한번'을 검색하시거나 여기를 눌러 다운로드 받아주세요!
'FAQ(자주 묻는 질문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앱은 어디서 다운로드 받나요? / 서비스를 어떻게 시작하나요? (0) | 2019.09.24 |
---|---|
질병 장애 커뮤니티를 사용하면, 제 신상정보가 알려지게 되나요? (0) | 2019.09.20 |
저의 질병(장애)명이 뜨지 않아요. (0) | 2019.08.12 |